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NCT127 두번째 콘서트 19일 CGV에서 생중계 된다.

by 쁘리v 2021. 12. 8.
반응형

SM 소속의 NCT127그룹이 두 번째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콘서트가 코로나 이후로 2년 만에 진행되는 콘서트이다. 라이브로 생중계를 CGV에서 볼 수 있게 되었다.

 

CGV에서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을 협업해서 관객들에게 콘서트를 생생하게 중계하여 CGV에서 볼 수 있게 선보이고 있다. 얼마 전에는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콘서트를 엄청난 지지를 받으며 생중계하여 큰 이목을 끌었다. 이번 기획 중인 NCT127의 콘서트는 두 번째로 진행이 되는 콘서트이고 빌보드 차트 20위에 들어가 있어 인기 있는 그룹이다 또 그룹 멤버 중에 한 명이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MC를 맡으며 더욱 대중들에게 한발 다가갔다. 공연은 17일부터 19일까지 3 일 간 진행되고 마지막 공연을 생중계하기로 했다. 공연 현장 티켓은 이미 모두 매진이 되었다. 코로나로 상황이 안 좋아지고 있는 이 시점에 사실상 진행이 될지 걱정이 된다. 오히려 현장 티켓을 놓쳐서 CGV에서 관람하는 것이 더 안전할지도 모르겠다. CGV는 전국 5개 극장에서만 진행이 된다. 티켓 가격은 49,000원이며 용산 왕십리 강남 수원 서면 등에서 진행이 된다. 특히나 이번 콘서트에 비욘드 라이브와 협업해서 진행이 된다. 

 

NCT127은 미국 빌보드 200에 장기 집권하고 있다. 정규 3집의 스티커가 빌보드에서 103위를 지난주에 타지 했고 11주 연속 차트에 들어가 있다. 또한 다른 차트에서도 순위권에 기록했으며 톱 앨범 세일즈 톱 커런트 앨범 세 일드 월드앨범 인디펜던트 앨범에는 빌보드 4개에 차트 1위를 했다. 우리나라에서 활동보다 오히려 미국 차트에서 흥행을 한다는 것은 그만큼 케이팝의 열기가 뜨겁고 우리나라를 알리는데 역할을 하고 있는 가수 그룹이라고 생각된다. 그리고 단독 콘서트를 여는 것이 사실 가수들의 꿈인데 신인그룹이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한다는 것에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티켓 예매는 12월 7일 오후 3시에 열리게 되고 비욘드 라이브 티켓과 NCT127 두 번째 콘서트 생중계 티켓이 동시에 오픈된다고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