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대진 재추첨 결과

by 쁘리v 2021. 12. 14.
반응형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에서 16강 대진을 추첨하는데 사상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대진에 오류가 생기게 된 것입니다. 

 

챔피언스리그는 조별리그에서 한조에 속한 팀이나 같은 리그 소속팀은 16강에서는 맞붙지 않게 되는데요. 어제 추첨했던 조별리그에서 F조에 같이 있었던 두 팀이 맞붙는 대진이 나와 유럽축구연맹을 실수를 인정하고 그날 저녁 11시에 재추첨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류로 나왔던 두 팀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비야레알의 대진 오류였습니다. 

 

정리하자면 16강에 진출한 팀은 아약스 바이에른 뮌헨 리버풀 맨체스터 시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레알 마드리드 유벤투스 LOSC 파리 생제르맹 스포르팅 CP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인터밀란 첼시 비야레알 SL 벤피카 RB 잘츠부르크 팀이 진출을 했고 재추첨하여 성사된 경기로는 레알 마드리드 VS벤피카 맨시티 VS 비야레알 바이에른 뮌헨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리버풀 VS잘츠부르크 아약스 VS 인터밀란 유벤투스 VS 스포르팅 릴 VS펠시 파리 생제르맹 VS 맨유의 대결이 재추첨 결과로 나오게 됐다.

 

이로써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에서 메시와 호날두의 대결이 성사가 되었다. 두 팀의 경기를 가장 팬들은 기대하고 있다. 이번부터 원정 다득점제가 사라졌기에 경기를 보는데 더욱 재미가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경기는 내년 2월 중반부터 시작하게 된다. 

반응형

댓글